본문

뉴스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대상으로 ‘114 정기 점검’ 서비스 실시


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는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1일부터 ‘114 정기 점검’ 서비스를 시작한다.

혼다코리아는 지금까지 ‘무상 정기 점검 서비스’를 기종에 따라1년 3회 혹은 7회 제공해 왔다. ‘무상 정기 점검 서비스’ 기간이 끝난 후에도 고객이 차량을 안전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이번 ‘114(“일년 일회 고객 차량을 사랑으로”) 정기 점검’ 서비스 를 업계 최초로 도입하게 됐다.

자동차의 경우, 현재 차량 점검제도가 운영되고 있다. 하지만 모터사이클의 경우, 판매회사에서 자체적으로 정기 점검을 운영하고는 있으나 무상 점검 시기가 끝난 후에는 고객이 점검에 대해 소홀해지기 마련이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1년의 무상 점검 기간이 끝난 후에도 고객들이 점검을 수시로 받을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추가적으로 마련하게 되었다”며 “이번 ‘114 정기 점검’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5만원 선에서 주요 점검을 받을 수 있는 만큼 혼다코리아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차량 점검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114 정기 점검’을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딜러에 전화를 통해 예약한 후 방문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혼다모터사이클 공식딜러 또는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에서 볼 수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