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폭스바겐, 클라쎄오토㈜ 서울(강남)·경기(수원) 지역 딜러 선정


유럽 최대의 자동차 메이커 폭스바겐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폭스바겐코리아(사장 박동훈)의 공식딜러인 클라쎄오토㈜가 서울 강남과 경기 수원 지역에서 폭스바겐의 판매와 정비 서비스를 담당할 딜러로 선정되었다. 클라쎄오토㈜(사장: 이병한)는 지난 2005년 9월에 폭스바겐의 공식 딜러로 선정된 이후 현재 압구정, 역삼 그리고 일산에 전시장을 두고 있으며, 압구정, 일산 및 장안동에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클라쎄오토㈜는 기존에 운영하는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 추가적으로 고진모터스㈜가 운영하던 서울 강남 전시장과 경기도 수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인수하게 되었다. 고진모터스㈜의 서울 성수동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던 고객들의 경우 8월 31일까지는 기존대로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이후에는 클라쎄오토㈜가 운영하는 서울 압구정동, 장안동 및 경기 일산 지역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특히, 고진모터스㈜의 서비스를 이용하던 고객은 보증 서비스는 물론 서비스 쿠폰 사용이나 차량 정비가 기존과 모두 동일하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큰 불편함 없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클라쎄오토㈜는 서비스 운영 프로세스를 더욱 개선해 고객들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폭스바겐코리아 박동훈 사장은 “클라쎄오토가 폭스바겐의 대형 딜러로 거듭남으로써 폭스바겐코리아의 성장에 더욱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폭스바겐이 지금 수입차 업계에서 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딜러 네트워크 확대를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서울 경인 지역에 총 3개의 딜러(클라쎄오토, 마이스터모터스, 메트로모터스)를 두게 되었으며, 전국적으로는 총 6개의 딜러 네트워크를 통해 총 16개의 전시장을 운영하게 되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