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닛산, \'닛산 파이낸스 서비스\' 실시 판매 확대 나선다


닛산코리아는 9월 한 달간, 무라노, 로그, 알티마 등 3개 차종에 대해 차종별로 24~36개월 장기 무이자 금융을 제공하는 ‘닛산 파이낸스 서비스’ 또는 등록세 5% 혹은 취∙등록세 7%를 지원 받을 수 있는 ‘택스-프리 서비스’ 중 하나를 고객이 직접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는 적극적인 판매 확대에 나선다.

‘닛산 파이낸스 서비스’를 선택할 경우, 고객은 알티마 2.5 모델에는 36개월 무이자 금융 프로그램이, 알티마 3.5, 무라노, 로그 전모델에는 24개월 무이자 금융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택스-프리 서비스’를 선택하는 고객은 대폭 강화된 세제 지원을 받게 된다. 닛산 로그와 알티마 2.5 모델에는 취등록세 7%가 지원되며, 알티마 3.5와 무라노에는 등록세 5%가 제공된다.

이와는 별도로 알티마 구입 고객에게는 모델에 상관없이 7인치 칼라 스크린 내비게이션 및 후방카메라가 장착된 어드밴스드 시스템을 추가 비용 없이 제공한다.

이 밖에도 9월 한 달간 전국의 닛산 5개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마친 고객 모두에게 소정의 사은품이 제공되며, 시승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각 전시장 당 한 명, 총 다섯 고객에게 힐튼남해리조트 4인 기준 2박3일 숙박권이 각각 주어진다.

한국닛산 엄진환 세일즈마케팅 이사는, ‘닛산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기술력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가격 경쟁력을 갖추었다”며 “더 많은 고객이 글로벌 닛산의 성능과 품질을 경험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자세한 사항은 닛산 공식 전시장이나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9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