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비시모터스의 국내 공식수입사인 MMSK(대표이사:최종열)는 3월 22일 2,000만원대 2.0급 수입세단시장의 유일한 모델인 랜서(Lancer)의 상품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Standard No. 1 랜서 골프치다’ 비교체험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미쓰비시모터스는 골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기본기라는 점에서 자동차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기본기’라는 점을 마케팅컨셉으로 잡고, 엔트리(Entry)수입세단으로서 기본기에 충실한 랜서를 대표모델로 육성할 계획이다.
미쓰비시모터스는 2,000만원대 수입차시장에 대한 년간수요가 약 2,000대 수준임에도 경쟁력 있는 모델의 부재로 시장수요가 이탈하는 상황을 주목하였다. 미쓰비시모터스는 Entry수입차시장에 대한 적극적인 수요창출을 위해 지난 1월 2010년형 랜서를 출시하였고, 2010년형 랜서는 2,000만원대 엔트리수입차시장에서는 유일한 2.0급 수입세단으로 기본기가 충실한 ’Standard No. 1’ 엔트리수입차로 자리매김되었다.
미쓰비시모터스는 충실한 기본기가 필요한 스포츠인 골프와 엔트리수입세단으로서 기본기가 충실한 랜서를 접목시켜 비교체험행사 명칭을 ’ Standard No. 1 랜서, 골프치다’로 정했다. 이를 통해 엔트리수입차로서 랜서가 갖고 있는 자동차의 기본기와 합리적인 가격을 집중적으로 부각시킬 예정이다. 또한 비교체험대상차종을 엔트리수입세단의 디젤 대표모델인 폭스바겐 골프로 설정하고, 엔트리수입세단의 가솔린 대표모델인 랜서와 디젤 대표모델인 골프와 직접비교를 통해 소비자들이 랜서의 상품성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랜서 골프치다’ 비교체험행사는 3월 26일부터 3월 28까지 미쓰비시 강남전시장과 롯데백화점(노원)에서진행되며, 참가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과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등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관심있는 고객은 홈페이지(www.mmsk.co.kr)나 전시장(02-511-8668)으로 신청하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한편, 미쓰비시 랜서는 1973년 출시이래 현모델인 9세대에 이르기까지 오랜 기간동안 자동차의 기본인 ’잘 달리고, 잘 멈추고, 잘 컨트롤되는’ 능력을 혹독한 랠리대회인 WRC등의 참가를 통해 검증해 왔다. 또한 2009 IIHS(북미보험협회) Top Safety Pick으로 선정되는 등 안전성을 인정받았고,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가죽시트, 스마트키, 바이제논 헤드램프 등 풍부한 편의사양을 갖추고 있다.
MMSK 세일즈&마케팅총괄임원인 김진웅 이사는 ”미쓰비시의 대표모델인 랜서에볼루션MR의 10% 가격인하와 더불어, 엔트리수입세단시장의 ’Standard No 1’모델로 충분한 자격을 갖추고 있는 랜서 비교체험행사와 같은 공격적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시행하여 기본기가 탄탄한 미쓰비시 모델들을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2010년형 랜서 판매가격은 2,750만원(스페셜모델)과 2,990만원(다이나믹모델)으로 수입세단중에서는 가장 합리적인 가격을 갖추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미쓰비시모터스 홈페이지(www.mmsk.co.kr) 또는 미쓰비시 강남전시장(02-511-8668)으로 문의 할 수 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