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가 ‘젠트라 엑스(Gentra X)’의 파워풀한 성능과 역동적 이미지를 알리는 이색 이벤트를 펼친다.
GM DAEWOO는 오는 5월 29일 저녁 8시, 레드 빛 정열로 변신한 ‘젠트라 엑스’와 폭발하는 사운드의 ‘크라잉 넛’이 함께 하는 『젠트라 엑스 레드홀릭 콘서트』를 연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
재미있는 점은 이번 레드홀릭 콘서트의 장소와 크라잉 넛이 부를 앵콜곡, 그리고 공연 포스터를 일반고객이 투표를 통해 직접 정한다는 것. 또 평소 노래 실력을 뽐내고 싶다면 콘서트 당일 객원가수로 데뷔할 수 있고, 콘서트장에서 감동의 공개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처럼 이번 ‘젠트라 엑스 레드홀릭 콘서트’는 다른 일반 공연과 달리 고객이 공연 기획자가 되고, 객원가수나 연인이 되어 열정적으로 콘서트를 만들어간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4월 6일부터 5월 5일까지 젠트라 엑스 공식 홈페이지(www.gentrax.co.kr)에 접속, 각각의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GM DAEWOO는 이벤트 참여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500 여명을 선정, 콘서트 입장권을 제공한다.
특히, GM DAEWOO는 온라인 이벤트중 ‘젠트라 엑스 주제곡 따라 부르기’ 코너를 마련, 주제곡 반주에 맞춰 노래를 부른 고객 가운데 1명을 선정해 콘서트 당일 크라잉 넛과 함께 무대에서 객원가수 자격으로 노래를 부를 수 있는 행운의 기회를 준다.
또 주제곡 부르기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고급 노트북, 30만원 상당의 상품권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한편, 젠트라 엑스는 지난 2007년 10월 출시한 이후 파워풀한 성능, 다이내믹한 디자인과 더불어 2009년 에너지 위너상을 수상할 만큼 동급 최고의 연비를 자랑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실속형 소형차.
크라잉 넛은 한국의 대표적인 5인조 인디 락 밴드로 1998년 1집 앨범 타이틀 곡 ‘말 달리자’로 데뷔, ‘서커스 매직 유랑단’, ‘밤이 깊었네’ 등 다양한 히트곡을 발표하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