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는 12일부터 16일 까지 부산 해운대 일대에서 개최되는 <부산 국제단편영화제>에 르노삼성자동차상을 제정하고, 우수 단편영화로 선정된 작품에 부상과 함께 수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부산 국제단편영화제>에서는 치열한 예선심사를 거쳐 선정된 픽션,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실험영화, 60초 이내의 익스트림숏 등 5개 분야 총 61편의 작품을 선보이게 되며, 최우수상인 동백대상을 비롯, 우수작품에게 수여되는 르노삼성자동차상 등 총12개 부문에서 수상작이 선정 된다.
<부산 국제단편영화제>는 상업성이 떨어져 일반 대중들에게 소개의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은 단편영화들이 대중 앞에 널리 소개하는 영화인들의 대표적인 행사 중 하나로써, 르노삼성자동차는 이번 <부산 국제단편영화제>르노삼성자동차상 제정과 협찬을 통해 영상, 영화 문화산업의 발전과 단편영화의 저변확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이교현 홍보본부장은 “이번 <부산 국제단편영화제>를 통해 부산에 기반을 둔 기업으로써, 부산시민들과 함께 호흡하고, 지역 영상, 영화 문화산업의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 라고 말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