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 트럭 코리아㈜ (대표: 하랄트 베렌트)는「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전용 서비스센터」를 오는 10일 인천에 개설한다고 밝혔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지난해 포항에 국내 첫 전용 서비스 센터 개설 이후 1년여 만에 4번째 전용서비스센터를 인천에 신설함에 따라 전국 12개(전용 4개, 협력 8개)에 이르는 광범위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되었다.
총면적 6.942m²(2,100평)에 메르세데스-벤츠 전용 서비스 센터로 새롭게 단장된 ㈜유로트럭서비스는 예약, 상담에서부터 정비 및 차량 출고에 이르는 모든 A/S 과정이 메르세데스-벤츠 글로벌 표준 서비스 절차에 의해 운영되며 최신 진단장비 및 정비지원 시스템을 갖추어, 고객 상담에서 보증수리, 일반수리, 판금, 도장 등 모든 정비 서비스 및 최종 출고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인 운영이 이루어져 ‘원스톱서비스(One-Stop Service)’가 가능하다.
고객들의 정비시간 단축을 위해 다 년간 수입 상용차를 정비 해온 최고의 테크니션을 보유 했고, 총 14개의 워크베이(작업공간)를 설치하여 월간 총 400대 이상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며, 메르세데스-벤츠 출동카(스프린터)로 비상시 24시간 출동 서비스 및 정기 순회 점검 서비스를 실시 하여 원거리 고객의 필요에 따라 찾아가는 서비스」를 매월 제공한다.
더크 슬래버(Dirk Slabber) 다임러트럭코리아㈜ AS 총괄 부사장은 『인천 지역 전용서비스센터 개설에 따라 더 많은 고객들이 메르세데스-벤츠의 고품격 서비스를 만끽하게 되어 기쁘다』며, 『네트워크 확충뿐 아니라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