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는 오는 5월 19일부터 23일까지 춘천 라데나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에 홀인원 경품으로 ‘어코드 3.5’를 협찬한다고 밝혔다.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은 기존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과는 달리 싱글 홀 매치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는 경기로 한국 여자 프로골프 투어(KLPGA) 가운데 유일한 매치플레이 대회이다. KLPGA 주관 및 두산중공업 개최로 총 상금 5억원(우승상금 1억원)이 걸린 이번 대회에는 유소연, 서희경 등 KLPGA 스타 총 64명이 출전하여 승부를 가린다.
혼다코리아는 이번 프로암 대회를 포함한 본 대회 기간 동안 13번홀에 홀인원이 있을 경우 혼다 ‘어코드 3.5’를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어코드 3.5리터 모델은 혼다의 독자적인 차세대 가변 실린더 제어 기술인 VCM®(Variable Cylinder Management™)시스템을 적용해 고출력과 고연비를 동시에 달성한 친환경차량으로 2008년 신형 어코드 출시 이후 지금까지 1만 5천대 이상이 판매된 베스트셀링모델이다.
현재 한국에서는 3.5리터와 2.4 리터 엔진이 장착된 모델을 판매하고 있으며,.5모델과 2.4모델은 각각 4,090만원, 3,590만원이다. (부가세 포함) 한편, 혼다코리아는 한국시장 진출 6주년을 기념하여 5월 한달 간 어코드 구매 고객 전원에게 취득세 또는 금융 유예 리스를 지원하고 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