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미쓰비시모터스, 신한금융투자와 공동마케팅


미쓰비시모터스(MMSK,대표이사:최종열)는 신한금융투자(사장:이휴원)와 제휴하여 9월 30일까지 한달간 공동마케팅을 실시한다.

신한금융투자는 사명변경 1주년을 기념하여 퀴즈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퀴즈이벤트 응모고객중 1명을 선정하여 미쓰비시모터스 뉴아웃랜더를 1등 경품으로 제공한다.

양사의 공동마케팅은 합리적인 투자를 원하는 신한금융투자의 고객층과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미쓰비시모터스 뉴아웃랜더의 고객층이 일치하여 실시하게 되었다. 미쓰비시모터스는 이번 공동마케팅을 통해 수입차의 주요고객층인 30대 ~ 40대의 금융투자자들을 타겟으로 브랜드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한편, 뉴아웃랜더는 SUV중 유일하게 루프판넬에 알루미늄 재질을 적용하여 SUV이면서도 세단과 같은 안정적인 주행성능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뉴아웃랜더는 전자제어식 4륜구동시스템과 테일게이트가 상하로 열리는 플랩폴딩테일게이트, 2열 텀블링시트 등을 적용하고 있어 여행이나 오토캠핑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기 편하다.

미쓰비시모터스 뉴아웃랜더 판매가격은 2.4 모델(4륜구동) 3,690만원, 3.0모델(4륜구동) 4,090만원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