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캐딜락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10’ GM Korea, 고객 시승 행사 실시


GM Korea (대표 장재준, www.cadillac.co.kr)는 오늘부터 내달 30일까지 전국 9개 캐딜락 전시장에서 고객들이 캐딜락 차량의 혁신적인 성능과 디자인, 동급 최고의 편의사양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고객 시승 행사 ‘캐딜락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10 (Cadillac Driving Experience 2010)’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고객들은 이번 시승 행사를 통해 오는 11월 국내 출시 예정인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플래티넘 에디션 (Escalade Platinum Edition) 및 CTS 쿠페(Coupe)를 비롯하여 CTS-V, CTS 세단, All-New SRX, STS 등 캐딜락 대표 모델들을 직접 시승하면서 영업직원으로부터 차량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특히, 행사 기간 중 에스컬레이드 플래티넘 에디션과 CTS 쿠페의 공식 런칭이 예정되어 있어, 신차를 누구보다 먼저 체험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캐딜락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10’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전시장 직접 방문 또는 사전 전화 예약을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참여 고객 중 시승카드를 작성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캐딜락 골프백 및 골프공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행사 마감 후 12월 초 GM Korea 웹사이트(www.cadillac.co.kr)를 통해 발표된다. 이 외에도 모든 행사 참여자들에게는 소정의 캐딜락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GM Korea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GM Korea 장재준 대표는 “그 동안 CTS 세단과 All-New SRX, CTS-V 등 캐딜락 인기 모델들이 고객들의 직접 시승을 통해 많은 호평과 신뢰를 얻어 왔다”면서, “이제 그 범위를 11월 내놓는 신차들에게까지 확대함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들께서 캐딜락의 진정한 프리미엄 가치를 직접 확인하고 느끼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소비자 문의: GM Korea 전국 9개 전시장 및 고객 상담 센터
(www.cadillac.co.kr / 02-3408-6222, 080-011-6222)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