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고객 초청 신년 음악회 개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가 자사의 메르세데스카드 고객 및 가족 1,500명을 초청, 2011년 1월 23일(일) 예술의 전당 콘서트 홀에서 \'빈소년 합창단\' 신년 음악회를 개최한다.

메르세데스카드 고객들은 12월 31일(금)까지 메르세데스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카드 고객 600명(동반인, 가족 포함 1,500명)에게 신년 음악회 초대권이 제공된다. 메르세데스카드 고객들은 고객 본인과 동반인 1인 또는 4인 가족 단위로 신청할 수 있다. 추첨 결과는 당첨자에게 개별 통지된다.

메르세데스카드는 국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쉽을 통해 차량을 구입한 고객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멤버쉽 카드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메르세데스카드를 통해 자사 고객들에게 세계 최고의 명차 메르세데스-벤츠가 선사하는 특별한 경험을 도로 위에서뿐만 아니라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누릴 수 있도록 메르세데스-벤츠 품격에 맞는 특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메르세데스카드 고객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주최하는 각종 이벤트 및 문화행사에 초청된다. 차별화된 신차 발표회를 비롯해 클래식 음악회와 뮤지컬, 재즈 공연 등 다양한 문화 행사와 메르세데스-벤츠 패밀리만의 골프 대회인 메르세데스트로피, 키즈 골프 아카데미와 같은 스포츠 이벤트, 모터쇼, F1 등 자동차 관련 이벤트 및 메르세데스카드 레이디스 데이, 패션쇼, 메이크업 클래스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간의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자부심을 더하고 있다.

‘천상의 목소리’라 불리는 빈소년 합창단은 1498년 오스트리아 막시밀리안 황제의 칙령으로 조직되어 빈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빈국립 오페라단과 함께 빈궁정악단의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세계 최고의 소년 합창단이다. 이번 공연에는 지휘자 케렘 제첸(Keren Sezen)이 이끄는 25인의 빈소년 합창단 ‘하이든’ 팀이 출연해 바흐, 모차르트, 슈베르트, 요한 슈트라우스 등 시대를 초월한 명곡을 들려준다. 또, 중세 교회 음악, 한국 민요를 포함한 세계 각국의 민요, 영화 음악, 최신 팝까지 다양한 장르의 합창을 통해 세계 최상의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이다.

* 고객 문의: 메르세데스카드 고객 센터 (전화: 02-6296-0900)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7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