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자동차는 지난 12일 성수동에 위치한 토요타 교육센터에서 전국 9개 렉서스 딜러의 각 부문별 기술인들을 대상으로 정비 및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는 ‘렉서스 A/S 기술 경진대회’를 실시했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는 본 대회는 렉서스 최고의 기술인력을 양성하고 렉서스만의 한 차원 높은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되는 행사로, 특히 올해는 인력 양성과 함께 렉서스 서비스인 전체를 위한 축제의 장으로 탈바꿈해 진행되었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딜러에서 선발된 38명의 경연자가 참가하여 5개 분야에서 필기 및 실기 시험을 통한 치열한 경합을 벌여 일반정비 부문 (렉서스 천우 모터스, 최영민) 판금 부문 (렉서스 YM 모터스, 조인식) 도장 부문 (렉서스 동일 모터스, 김민석)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 (렉서스 센트럴 모터스, 김영모) 부품 부문 (렉서스 D&T 모터스, 송형근)에게 우승의 영광이 돌아갔다.
한국토요타자동차의 나카바야시 히사오 사장은 “렉서스는 딜러 테크니션의 역량 강화를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 분야의 고급 인력을 지속적으로 양성하고자 한다” 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재육성을 통해 서비스 퀄리티 향상과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