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가 2011 제네바 모터쇼에서 프리미엄 컴팩트 세단 C-Class의 2도어 클래식 쿠페 모델인 The new C-Class Coupé를 월드 프리미어로 선보인다. 또, 컴팩트 로드스터 SLK의 3세대 모델 The new SLK를 공개한다.
젊고 스포티한 2도어 컴팩트 클래식 쿠페 The new C-Class Coupé
이번 제네바 모터쇼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선보이는 The new C-Class Coupé는 프리미엄 컴팩트 세단 C-Class 의 2도어 컴팩트 클래식 쿠페 모델이다.
The new C-Class Coupé의 전면부는 신형 C-Class와 동일한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쿠페 특유의 베리에이션을 보여준다. 범퍼의 라인으로 한층 더 강조된 라디에이터 그릴에는 쿠페 특유 스타일을 보여주는 메르세데스-벤츠 엠블럼이 중앙에 자리하고 있다. 중앙의 엠블럼에서 좌우 양 끝으로 이어진 두 줄 크롬 루부르는 화살 스타일의 메르세데스-벤츠 쿠페 전면부 라인을 더욱 강조해준다. 옆면은 컴팩트한 차체, 파워풀한 숄더와 좁은 C-필러 등 쓰리-박스 디자인의 낮은 실루엣을 연출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외에도 짧은 프런트 오버행과 긴 보닛, 가파른 경사의 앞 유리, 길게 뻗은 루프 라인 등에서 쿠페 특유의 특징을 찾아볼 수 있다.
이어 The new C-Class Coupe의 내부는 전체적으로 강렬하고 스포티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대시보드가 눈에 띈다. 계기반에 자리한 세 개의 튜브 링은 The new C-Class Coupé의 스포티함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중앙 에어 벤트(공기 배출구)에서 동반석 측면 에어 벤트까지 이어진 트림 장식은 실내를 한층 더 넓어 보이게 해준다. 또한 자동차 엔지니어링에 있어 최초로, 트림 사양에 피아노 라카 스타일의 "포슬레인(porcelain)" 트림을 선보여, The new C-Class Coupé의 익스클루시브한 실내 분위기를 더욱 강조할 수 있다.
Th new C-Class Coupé는 세 종류의 직분사 가솔린 엔진과 두 종류의 디젤 엔진을 선보이며, 이들 엔진 모두 ECO 스타트/스탑 기능이 기본 장착된다. 또한, 모든 엔진은 연료 사용에 있어 효율성과 친환경성이 뛰어난 BlueEFFICIENCY기술이 적용되었다. 이외에도 모든 자동 변속 모델에는 업그레이드 된 7G-TRONIC PLUS 7단 자동변속기가 탑재되었다.
열정과 스타일, 혁신적인 기술을 겸비한 컴팩트 로드스터, The new SLK-Class
메르세데스-벤츠 컴팩트 로드스터 SLK 의 3세대 모델 The new SLK-Class 가 새롭게 선보인다.
The new SLK-Class는 드라이빙의 기쁨과 오픈 주행의 즐거움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또한, 강렬한 스포티함과 편안함을 겸비했으며 최고의 성능을 뛰어난 환경성과 결합했다. 특히, The new SLK-Class는 유리로 만든 파노라믹 바리오 루프에 버튼 하나로 투명도를 조절할 수 있는 매직 스카이 컨트롤(MAGIC SKY CONTROL) 기능을 세계 최초로 적용했다.
The new SLK-Class 에는 신형 1.8리터 직렬 4기통 직분사 엔진과 3.5리터 V형 6기통 직분사 엔진과 함께 7G-TRONIC PLUS 자동 변속기가 탑재되어 파워풀한 성능을 선보인다. 여기에 ECO 스타트/스탑 시스템이 기본 적용되어 기존 모델 대비 연료소비를 최대 25% 감소시켜 더욱 경제적이다.
또한, The new SLK-Class에는 메르세데스-벤츠가 자랑하는 혁신적인 첨단 안전 기술들이 장착되어 SLK가 로드스터의 대표 모델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