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르노삼성자동차 , 임직원 가족초청 ‘부산공장 투어 프로그램’ 인기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가 ‘임직원 氣살리기’ 차원에서 가족들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는 다양한 ‘부산공장 가족초청 행사’ 가 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특히 단순한 부산공장 생산라인 투어이외에 행사의 필수코스로 부산지역 명소탐방을 포함시켜, 전국에 부산의 맛과 멋을 알리는 홍보대사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 중 제일 인기가 좋은 것은 ‘가족과 함께 하는 부산공장 투어’. 지난 8월부터 실시된 이 행사는 매월 추첨을 통해 선정된 한 가족을 1박 2일 일정으로 부산공장으로 초청, 주부홍보요원들의 직접 안내로 사내 VIP 투어코스를 체험하는 것. 부산공장내 ‘갤러리’ 견학 후, 회사가 생산하는 최고급세단인 SM7으로 각 공장동으로 이동, 생산라인을 직접 둘러볼 수 있다.


또한 공장견학을 마친 후에는 부산시내 특급호텔 Executive룸에서의 숙박기회를 부여, 가족과 함께 자연스럽게 부산시내의 명소를 둘러 볼 수 있도록 하여, 매월 폭발적인 임직원 참여율을 기록하고 있다.이밖에 임직원 부모님을 초청한 ‘가족孝 캠프’ 와 방학을 이용한 ‘임직원 자녀 어린이 영어캠프’ 등도 반응이 좋다. 최근에는 부산공장 투어와 함께, 거가대교와 해저터널 등 부산지역의 새로운 명소를 볼 수 있어 행사의 재미를 더해 주고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홍보본부장 이교현 상무는 “ 다양한 가족초청 행사를 통해 뉴스를 통해서만 접했던 ‘가족’의 직장을 직접 방문, 현장을 체험함으로써 임직원들의 자긍심과 가족들의 자부심을 높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산지역의 대표기업으로서 전국에 부산의 자랑거리를 자연스럽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두고 있다” 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24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