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닛산, 8월 특별 금융 프로모션 실시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www.nissan.co.kr)은 8월 한 달간, 자사의 대표 프리미엄 크로스오버, 무라노(Murano)와 도심형 컴팩트 크로스오버 뉴 로그 플러스(New Rogue+) 구매고객에게 최적의 구매조건을 제공하는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기획된 이번 특별 금융 프로모션은 가족 단위의 장거리 여행과 다양한 레저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닛산의 SUV 모델을 최상의 조건을 통해 구입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먼저, ‘움직이는 스위트룸’ 컨셉의 중형 프리미엄 크로스 오버 무라노 구매고객은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선납금 35% 납입 시 3년 동안 매월 이자 부담 없이 무라노(5,080만원/VAT 포함)의 오너가 될 수 있다. 현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주유권 400만원 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기간 중 뉴 로그 플러스 구매고객은 <24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으며, 현금을 이용하면 <주유권 150만원 지원 혜택>(4WD 모델 기준, 2WD모델은 100만원 지원)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특별 유예리스 프로그램>을 이용 시에는 뉴 로그 플러스 4WD(3,640만원/VAT 포함)를 월 179,000원에, 뉴 로그 플러스 2WD(2,990만원/VAT 포함)는 월 139,000원에 소유할 수 있는 특전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8월 한 달간 특별한 조건으로 만날 수 있는 무라노는 온/오프로드 모두에 최적화 된 주행성능과 함께 독창적인 디자인은 물론 세련된 인테리어까지 갖춘 프리미엄 크로스 오버다. 여기에 많은 짐을 실을 때 의자 전체를 젖히지 않아도 되는 ‘6:4 폴딩 리어 시트’와 원터치로 공간 구분이 가능한 ‘카고 오거나이저’를 적용해 동급대비 최고의 실용성과 수납 편의성을 자랑한다.

닛산 브랜드 세일즈•마케팅 총괄 엄진환 이사는『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더 많은 고객들이 최고의 주행성능과 실용성을 갖춘 닛산의 SUV 모델을 합리적인 조건에서 즐기실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특별한 금융혜택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조건으로 닛산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특별 금융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전시장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10-2323) 및 홈페이지(www.niss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1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