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토요타와 함께하는 제 48회 대종상 영화제 조인식 • 차량 전달식


토요타자동차가 국내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대종상 영화제를 자동차 업계 최초로 공동 주최하면서 문화 예술 활동을 후원하는 기업 메세나 활동과 친환경 차량 알리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한국토요타자동차(대표이사 나카바야시 히사오)는 8월 17일(수) 논현동에 위치한 토요타 강남 전시장에서 한국토요타자동차 나카바야시 히사오 대표이사 사장과 정인엽 대종상 영화제 집행위원장 겸 한국영화인총연합회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제 48회 대종상 영화제 공동 주최를 기념하는 조인식 및 차량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영화의 발전을 위해 이덕화 한국영화배우협회 이사장이 특별히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자동차 업계 최초로 대종상 영화제를 공동 주최하는 한국토요타는 이번 영화제에 세계 최고의 연비를 자랑하는 친환경 하이브리드 모델인 프리우스와 럭셔리함과 실용성을 겸비한 퍼스트 클래스 리무진 시에나 등 20여대의 차량을 의전 차량으로 지원하며 행사에 참가한 배우 및 영화감독 등 시상식에 참가하는 스크린 스타들을 레드 카펫으로 인도한다.

아울러, 인터넷을 통해 영화팬들의 인기투표로 수상이 결정되는 대종상 영화제 인기상을 ‘토요타 인기상’으로 명명하고 선정된 수상자에게는 프리우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국토요타자동차 나카바야시 히사오 사장은 “환경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친환경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지도 확산과 관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행사 추진 및 프리우스 차량을 지원하게 되었다” 며 “기업 메세나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하고 신뢰감 있는 토요타 브랜드로서 자리매김 함과 동시에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교감하고 소통하는 기회를 가지기 위해 다양한 문화,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것” 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올해로 48회째를 맞이하는 대종상 영화제는 국내최고의 유명 배우들이 총 출동하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권위의 영화제로 오는 10월 5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10월 17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시상식이 열릴 예정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19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