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혼다코리아, CR-Z 예약판매 실시


혼다코리아 (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가 오는 10월 6일 본격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개념 스포츠 하이브리드 CR-Z의 제원을 공개하고 오는 9월 28일부터 10월 5일까지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0년 2월 일본에서 먼저 출시 된 CR-Z는 발매 1개월 만에 누적 계약 대수 1만대를 돌파하고, 출시 된 그 해에 ‘2010 일본 올해의 차(Car of the Year)’로 선정된 바 있다. CR-Z는 스포츠카의 면모를 적극 반영하여 역동감이 넘치는 디자인으로 1.5L i-VTEC 엔진과 혼다 만의 독창적인 하이브리드 시스템 IMA(Integrated Motor Assist)를 적용하여 강력한 출력과 20.6 km/L의 뛰어난 연료 효율을 자랑한다.

3 모드 드라이빙 시스템(3 Mode Driving System)을 탑재한 CR-Z는 개인의 운전 스타일이나 다양한 주행 상황에 맞추어 주행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주행과 연비 성능의 밸런스가 뛰어난 ‘NORMAL 모드’, 스포티한 주행을 즐길 수 있는 ‘SPORT 모드’, 연비 향상을 도모한 ‘E-CON 모드’ 중 하나를 선택, 스마트한 기능으로 운전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젊은 감각의 2도어 쿠페 스타일인만큼 개성을 중요시하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20대 후반과 30대 남성 고객들이 많은 관심을 가질 것으로 예상 된다. 국내에는 레드, 실버, 블랙, 화이트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미정이다. 사전 예약 고객은 선착순 20명을 대상으로 2011년 F1 코리아 그랑프리 결승전 전일권(1인1매)이 증정될 예정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