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전기자동차 전문기업 (주)AD모터스(038120, 대표이사 류봉선)는 13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에서 개최한 ”녹색 인천공항 그린카(Green Car) 캠페인”에 참가, 녹색공항 구현을 위한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해 나간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그린카 캠페인 행사는 서울지방항공청 주관으로 녹색성장위원회 및 환경부 등 관련 정부관계자와 인천공항공사 및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등 업계관계자 총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항업무용 차량으로 그린카 도입을 적극 권장하고 에코드라이브 정착으로 탄소배출 감축 및 에너지 절약을 목표로 마련됐다.
친환경 전기자동차 ”Change”는 녹색공항 구현을 위한 업무용 차량으로 도입돼 녹색운전을 통한 각종 공항업무에 투입된다. 주행 중 탄소 배출이 전혀 없는 전기자동차 ”Change”는 공항 내에서 공항 순찰 및 항공기 지원차량으로 운용되어 녹색공항의 쾌적한 업무환경을 돕는다.
특히, ”Change”는 차량 후면 적재공간을 활용한 다목적 이용이 가능해 공항의 넓은 사업장 내 적재물 이동 시 차량 활용가치가 클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유지비가 뛰어난 전기자동차의 특성에 따라 업무차량 운영비용이 절감돼 효율적인 공항경영을 이룰 것이다.
최근, 전기자동차 ”Change”는 환경경영을 추구하는 사회적 분위기에 따라 국내 유수의 기업체 및 지자체, 관광서 등에 수요가 잇따르고 있다. 산업 곳곳에서 차량성능 및 경제성, 편의성 등을 인정받아 업무용 차량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AD모터스 류봉선 대표이사는 ”녹색공항 구현을 위한 이번 그린카 캠페인에 전기차 ’Change’가 큰 역할을 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산업 다방면에 ’Change’의 공급물량을 확대해 녹색경영을 위한 협력체계를 지속적으로 넓혀 가겠다”고 강조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