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자동차(이하 포드)는 2012년 한국 시장에 4종의 올-뉴 엔진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엔진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오는 2월 한국 시장에 출시되는 최초의 하이브리드 모델 ‘퓨전 하이브리드(Fusion Hybrid)’ 출시와 함께 포드는 2012년 지속적인 에코부스트 엔진 라인업 강화, 올 연말에 출시 될 예정인 포커스 디젤 모델을 포함하는 신차 로드맵을 11일 발표했다. 신차 및 에코부스트 엔진 라인업의 지속적인 출시를 통해 고연비의 다양한 엔진과 신차에 대한 소비자 선택의 폭(Power of Choice)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이사는 “포드는 한국 소비자들이 차량을 선택함에 있어 그 기준이 매우 까다롭고 또한 차량이 제공하는 가치, 즉 고연비를 유지하면서 디자인, 안전성, 앞선 기술 등을 매우 신중하게 고려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퓨전 하이브리드와 1.6L, 2.0L 에코부스트 엔진, 디젤 모델 등으로 포드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는 고연비의 차량 라인업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