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www.nissan.co.kr)은 큐브(CUBE)의 1호차 주인공인 ‘당구 스타’ 차유람(25)씨의 자전적 에세이 ‘라운드 소나타’ 출판을 기념해 오는 24일 닛산 강남 및 분당 전시장에서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CUBE)의 1호차 주인공이자 큐브(CUBE)를 통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고 있는 차유람 씨의 이번 팬 사인회에서는, 차유람 씨의 포켓볼 시범과 1:1 포켓 대결, 포토촬영, 경품추첨 등 차유람 씨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큐브(CUBE) 시승체험이 진행될 예정이다. 사인회는 닛산 강남 전시장과 분장 전시장에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강남 전시장(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29-22)은 1시부터 2시 30분까지, 분당 전시장(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동 98-2)은 3시부터 4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차유람 씨는 세계적인 당구실력과 더불어 깜찍한 외모로 당구계의 여신이라 불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스포츠 스타다. <2006년 도하 아시안 게임>에 여자당구 국가대표로 출전한 것을 시작으로 최근 <2010년 암웨이배 세계 여자 나인볼 대회>, <2011년 세계 나인볼 베이징 오픈 여자부> 등에서 우승하며 세계적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그녀의 자전적 에세이와 재미있는 당구 상식과 역사이야기, 유용한 팁 등을 담은 ‘라운드 소나타’를 출판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