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한국닛산은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CUBE)부터 멀티 퍼포먼스 슈퍼카 GT-R까지 다양한 모델을 선보였다. 특히 작년 하반기 판매 돌풍을 일으킨 닛산의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와 디자이너 그룹 스티키 몬스터 랩(Sticky Monster Lab)이 함께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큐브(Collaboration CUBE)가 최초로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될 큐브 콜라보레이션 컨셉카는 가장 트렌디한 컬러이자 올해 스티키 몬스터 랩이 주요작업에 사용할 컬러인 ‘골드’를 모티브로 하였으며, 스티키 몬스터 랩의 대표적인 ‘몬스터’ 캐릭터로 구성되어 있다. 컨셉카 외에도, 별도로 준비된 큐브 전시존에서는 실제 판매될 6가지 콜라보레이션 큐브 데칼(디자인 3종, 디자인 별 색상 각 2종)도 만날 수 있다.
2012 부산국제모터쇼의 주제인‘바다를 품은 녹색자동차의 항해’에 걸맞는 세계 최초 글로벌 양산형전기차 리프(LEAF)도 전시된다. 리프는 일반적인 자동차의 운전 감각과 동일한 성능을 갖췄음에도 불구하고 이산화탄소를 전혀 배출하지 않아 차세대 친환경 차로써 전 세계 적으로 높은 평가 받고 있다.
이 밖에도 닛산은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 2013년 형 GT-R 등 박스카부터 슈퍼카까지 다양하고 화려한 모델 구성을 통해 각 세그먼트의 경계를 넘나드는 기술력을 자랑한다.
[인피니티]
인피니티는 7인승 럭셔리 크로스오버 올 뉴 인피니티 JX(All-new INFINITI JX)를 아시아 최초 공개했다.
아시아 프리미어 모델 올 뉴 인피니티 JX는 2005년 인피니티 브랜드 국내 공식출범 이후 이어온 인피니티의 프리미어(Premier) 시리즈 중 5번째에 해당하는 모델로서, 한국시장과 소비자들에 대한 인피니티의 남다른 관심과 존중을 대변하고 있는 모델이다.
14년 연속 세계 10대 엔진 수상에 빛나는 3.5리터 VQ35DE 엔진을 탑재한 올 뉴 인피니티 JX는 최고출력 265/6,400(ps/rpm), 최대토크 34.3/4,400(kg.m/rpm)로서 인피니티 특유의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여기에 인피니티 최초로 적용된 무단변속기(CVT)와의 결합으로 7인승 럭셔리 크로스오버에 걸맞은 매끄러운 주행감각과 정숙한 실내 환경을 선사한다.
아울러 인피니티 부스 2층에 마련된 VIP 라운지에는 F1 레드불 레이싱팀 세바스찬 베텔(Sebastian Vettel)의 드라이빙 용품과 F1 레이싱 모형카가 전시되며, 핑거푸드와 다양한 음료(레드불, VOSS, 네스프레소)가 제공된다. 초청된 VIP 고객들에게는 인피니티 윈드 브레이커 자켓을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기사 /
김동현 기자
(메가오토 컨텐츠팀)
사진 /
양봉수 기자 (메가오토 컨텐츠팀)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