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 www.hankootire.com)가 창립 71주년을 맞아 장기근속 직원에 대한 해외 연수 제도를 시행한다.
특히 올해의 경우 30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글로벌 성장의 든든한 밑거름이 된 장기근속 직원 약 200여 명을 대상으로 총 10여 차례에 걸쳐 국제화 마인드를 제고하는 한편, 세계 시장에서 회사의 위상을 직접 보고 느끼며 자긍심을 고취하는 차원에서 부부동반으로 1주일간 한국타이어 헝가리 공장 및 동유럽 지역을 견학한다.
이번에 시행하는 30년 장기근속 직원 해외 연수는 올해 신설된 것으로 한국타이어가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성장하기까지 오랜 시간 회사와 함께해온 직원들에 대한 배려가 반영된 결과다. 30년 장기근속자 외에 이미 20여 년 전부터 시행하고 있는 15년, 20년 근속자 약 800여명에 대해서도 아시아 주요 지역 연수 프로그램을 통해 견문 강화 및 재충전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운영한다.
한국타이어는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기업문화와 구성원간의 적극적인 소통을 바탕으로 국내 1위, 세계 7위의 기업으로 고속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 71년간의 역사를 통해 뿌리깊게 자리잡은 한국타이어 고유의 ‘인재 중시’ 기업 문화와 경영 철학 덕분이다.
한국타이어 서승화 대표이사 부회장은 “오랜 시간 동안 뜨거운 열정과 노력을 바탕으로 한국타이어의 역사를 함께 이끌어온 장기근속 직원 여러분 덕분에 오늘날 우리 회사가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우뚝 설 수 있었다”며, “이번 해외 연수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이 국제적인 안목과 우리 회사에 대한 자긍심 및 전문가로서의 견문을 넓혀 의미 있는 재충전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