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F1 코리아, iMBC가 홍보마케팅 적극 돕기로


포뮬러원국제자동차경주대회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라고 한다)와 주식회사 아이엠비씨(이하 ’iMBC‘라고 한다)는 2012 F1 코리아 그랑프리 성공개최를 위한 홍보마케팅 공동업무 추진협약을 7. 3. 체결한다.

이번 협약은 대회 3년차를 맞아 F1대회가 국민 누구나 즐기는 스포츠 여가문화로 저변을 확대하고 모터스포츠를 활용한 관광산업 발전의 초석을 마련코자 추진되었다.

앞으로, iMBC는 대회가 끝날 때까지 메인 홈페이지에 F1 배너를 게재해 주고, 지상파 및 케이블 채널과 인터넷 방송 등에 F1 소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연간 수십억 원의 F1대회 홍보효과가 기대되며 K-POP 후원기업 확보, 티켓판매 중간딜러 참여 등을 통해 마케팅에 많은 도움이 예상된다.


조직위 서이남 공보팀장은 “iMBC는 회원수가 2천만명 이상이고 하루 방문객 수가 1백만명 이상인 대형 인터넷 매체이면서 방문객들이 20~30대 젊은 층으로 구성되어 있어 F1 홍보마케팅에 상당한 경쟁력과 파급력이 있을 것으로 본다”면서 “올해 F1대회는 자동차와 스피드에 관심이 있는 국민이면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원활한 대회 운영과 K-POP 콘서트 등을 차질없이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세 번째로 열릴 코리아 그랑프리는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전라남도 영암 F1 경주장에서 열리고, 티켓은 옥션이나 공식홈페이지(www.koreangp.kr)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폰이나 아이폰 구별없이 어플 스토어에서 ‘F1코리아’를 검색하거나 공식홈페이지 또는 F1홍보물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다운로드 하면 실시간으로 F1 관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9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