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가 오는 19일 고객초청 영화시사회 개최를 시작으로 쏘나타 보유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데이(Sonata, the Brilliant Day)’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데이’는 고객들의 삶을 빛나고 특별하게 만들겠다는 현대차의 의지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 ‘리브 브릴리언트(Live Brilliant)’의 연장선에서 실시되는 브랜드 이벤트로, 지난 5일 출시된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과 연계한 시리즈형 대규모 고객초청 행사다.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데이’는 영화, 휴가, 스포츠, 교육, 문화 등 5가지 다양한 테마로 진행될 계획이며, 현대차는 오는 19일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데이 위드 시네마 (Sonata, the Brilliant Day with Cinema)’ 이벤트를 시작으로 9월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데이 위드 시네마’ 이벤트를 통해 올 여름 최고의 블록버스터 기대작으로 꼽히는 ‘다크 나이트 라이즈 (The Dark Knight Rises, 2012)’ 의 한국 개봉일에 맞춰 쏘나타 보유고객(쏘나타 하이브리드 포함) 9천명(1인2매, 4천5백명)을 초청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전국 CGV 11개점 45개관 매표소 내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전용 창구에 쏘나타 차량등록원부 원본 1부를 제시하면 19일 오후 5시부터 선착순으로 입장권을 교부 받을 수 있다.
※상세내용 홈페이지(www.hyundai.com) 참조
특히 영화가 상영되는 각 관은 쏘나타 보유고객들만을 위해 특별히 운영될 예정이며 현대차는 이날 관람고객들에게 팝콘과 음료를 제공해 만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현대차는 8월과 9월에도 ‘휴가’, ‘스포츠’, ‘교육’, ‘문화’ 등을 테마로 한 다양한 행사에 고객을 초청해 쏘나타 고객들의 만족도와 자부심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데이’ 이벤트는 현대차의 글로벌 캠페인과 연계해 진행되는 시리즈형 대규모 고객초청 이벤트”라며 “쏘나타가 27년간 국내 대표세단으로 자리매김해 올 수 있도록 해 준 고객성원에 보답하는 한편 고객들의 빛나고 특별한 삶을 함께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