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시트로엥, 역사 속 빈티지카 만나고 방명록 남기자!


크리에이티브 테크놀로지 (Créative Technologie) 시트로엥 (CITROËN / www.citroen-kr.com)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는 ‘크리에이티브 투어 온라인 방명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7월부터 전국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시트로엥 역사 속 대표 모델을 전시하고 있다. 분당전시장에는 현대적인 자동차의 기준을 세웠다는 평가를 받는 ‘트락숑 아방’을, 강서전시장에는 프랑스 드골 대통령이 특별히 사랑했으며 1962년 대통령 저격 사건 시 총알을 막아낸 일화로도 유명한 ‘DS19’를, 강남전시장에서는 세계 최초 4단 변속기를 표준으로 장착했으며 1948년 파리모터쇼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후 파격적인 자동차 외관으로 업계를 깜짝 놀라게 했던 ‘2CV’를 만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시트로엥의 93년 자동차 역사 속 대표 모델을 만날 수 있는 전시장을 방문한 후 방문 일자 및 방문 소감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itroen.korea)에 남겨주는 방식으로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50명을 선발, 영화 예매권(10명, 1인 2매)과 시트로엥 미니 수첩(10명), 시트로엥 티셔츠와 키링(30명)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8월3일 시트로엥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