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데이비드 맥킨타이어)는 선선한 바람이 드라이빙의 본능을 자극하는 가을을 맞아 9월 초부터 약 3주간에 걸쳐 ‘2012 재규어 랜드로버 가을맞이 전국 시승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시승행사는 오는 9월 2일(일) 서울 대치 전시장을 시작으로, 서울 서초 및 한남(9/8), 서울 강남 및 분당(9/9), 대전(9/15), 대구 및 광주(9/16), 전주 및 부산(9/22) 순으로 전국 10개 전시장을 순회하며 개최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역대 최강의 라인업을 자랑하는 재규어 랜드로버 전 모델이 등장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시승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재규어의 플래그십 세단 ‘더 뉴 재규어 XJ’를 비롯해 럭셔리 스포츠세단 ‘더 뉴 재규어 XF’, 재규어 60여년의 레이싱 역사를 느낄 수 있는 스포츠카 XK는 재규어의 독보적인 주행성능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진수를 느끼게 해 줄 것이다. 또한 오프로드의 결정체인 디스커버리4, 프리미엄 콤팩트 SUV 프리랜더2, 럭셔리 프리미엄 SUV 레인지로버와 레인지로버 스포츠, 신개념 프리미엄 쿠페 SUV 레인지로버 이보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시승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네일케어 서비스와 전문 바리스타가 즉석에서 제공하는 커피 및 각종 다과가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2012 US 여자오픈 챔피언십 우승의 주인공이자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홍보대사인 최나연 선수의 싸인볼 세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로 시승의 즐거움을 더할 계획이다.
‘더 뉴 재규어 XJ’는 대담하면서도 날카로운 선의 디자인, 강력한 고성능 엔진,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고급스럽고 기술 집약적인 인테리어로 운전자에게 품격있는 드라이빙의 가치를 선사하는 재규어의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이다. 특히 2012년형 ‘더 뉴 재규어 XJ’는 앞 좌석 헤드레스트에 설치된 듀얼 8인치 LCD 화면, 1200W 출력의 B&W(Bowers & Wilkins) 오디오 시스템, 3단계로 조절 가능한 윙타입 헤드레스트 등 최고 수준의 편의 장비를 제공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대표는 “이번 시승 행사는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의 탁월한 주행성능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재규어 랜드로버만의 특별한 드라이빙 가치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체험 마케팅 활동에 주력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해당 지역의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