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페라리, ‘프리미엄 오너십 프로그램’ 실시


페라리가 차량의 완벽함과 변함없는 가치를 보장하기 위해 기존 고객서비스 프로그램을 한층 더 강화한 ‘프리미엄 오너십 프로그램’ 패키지를 발표했다. 페라리의 프리미엄 오너십 프로그램은 ▲7년 무상 메인터넌스 프로그램 (7 Year Free Maintenance), ▲페라리 클래시케 프로그램 (Ferrari Classiche), ▲ 페라리 공식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 (Ferrari Approved), ▲ 페라리 순정 부품 프로그램 (Genuine Ferrari), ▲ POWER 워런티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페라리 공식 수입사 ㈜FMK는 “페라리는 1947년 창립 이후 65년이 흐른 지금까지 고객 지원과 관리 면에서 자동차 업계의 선구적인 차량 관리 서비스 기준을 제공하는 데에 앞장서 왔다” 며, “페라리 프리미엄 오너십 프로그램은 고객이 안심하고 페라리를 즐길 수 있는 파격적인 서비스 프로그램\"임을 강조했다. 또한 “앞으로도 페라리는 유지 및 관리가 어렵다는 편견을 깨고 현실에서도 최고의 수퍼카 페라리를 더욱 가까이 느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페라리 7년 무상 메인터넌스 프로그램
\'페라리는 영원하다(Ferrari is forever)\'는 신념에 따라 페라리는 공식 딜러를 통해 신차를 구매한 고객에게 7년 동안 무상으로 정기 점검을 제공하는 획기적인 고객 서비스 제도를 시작했다. 이러한 독특한 조건의 프로그램은 자동차 업계 최초로 제공되는 것으로, 페라리가 최고의 차량 제작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최대한의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증거라 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페라리 표준 서비스 규정에 따른 오일 및 필터류 무상 교체 및 정기 점검이 포함되며 페라리 본사의 인증을 받은 전용 장비 및 전문인력이 동원되어 차량을 매년 정기적으로 무상 점검해준다는 혜택이 있다. 이 메인터넌스 프로그램은 차량을 기준으로 적용되기 때문에 차량 소유자가 바뀌더라도 \'7년 무상\' 혜택은 양도자에게 그대로 승계된다.

페라리 클래시케 프로그램
2006년 7월 출범한 ‘페라리 클래시케 프로그램(Ferrari Classiche programme)’은 마라넬로에서 제작된 유서 깊은 자동차들의 수리 및 복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부품의 교체가 필요할 경우, 페라리 원본 설계에 따라 제작된 부품만을 사용한다. 이 고객 서비스는 본사의 전문사업부 ‘페라리 클래시케 (Ferrari Classiche division)’에서 담당하고 있다.

‘페라리 클래시케’ 사업부는 유서 깊은 역사와 보관된 자료들을 토대로 각 차량의 기술적 특성과 출처를 감정하고, 진품 인증서를 발행해 차량 고유의 상태를 유지하는 동시에 소장품으로서의 투자 가치도 보장한다.


페라리 공식 인증 중고차
페라리 공식인증 중고차 프로그램(Ferrari Approved)은 고객들이 보다 부담 없이 페라리에 대한 꿈을 이룰 수 있게 함과 동시에 궁극적인 성능과 절대적인 확신을 함께 선사한다. 페라리는 자사의 공식인증 중고차에 24개월 보증을 제공한다.

페라리 순정 부품 프로그램
페라리 순정 부품 프로그램 (Genuine Ferrari)은 페라리의 각 차량에 맞춰 다양한 옵션 키트, 부품, 액세서리 등을 제공한다. 따라서 고객은 페라리의 높은 제조 품질 기준에 의해 개발, 생산된 부품을 이용하여 차량의 성능과 개성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다.

POWER 워런티 프로그램
페라리는 최고의 고객 만족과 차량 품질 보장을 위해 기본 보증 기간 만료 이후에도 제공되는 POWER 워런티 프로그램을 2006년에 출시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