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현대차 보유 고객에게 ‘빛나는 경험(Brilliant Experience)’을 전하기 위해 명사와 함께 한국의 문화를 찾아 떠나는 여행인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The Brilliant Korea)’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현대차는 지난해에 이어 다양한 테마의 한국 문화를 소개하며 고객들에게 자동차를 넘어 생활 속 새로운 가치와 즐거움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현대차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15일부터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및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을 방문해 원하는 테마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된 부부 70쌍 총 140명은 명사와 함께 1박 2일 일정의 여행을 하게 될 예정이다.
첫번째 테마는 ‘영화의 감성을 찾아 떠나는 여행’으로, 3월 12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오는 3월 22~23일 1박 2일간 영화감독 이준익과 함께 영화 ‘라디오 스타’의 메인 촬영지인 강원도 영월을 방문하는 코스이다. 참가자들은 영화감독 이준익이 직접 소개하는 영화 촬영지 탐방, 영월 10경 및 별마로 천문대 관람 등 영월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계획이다.
두번째 테마는 3월 26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오는 4월 6~7일 1박 2일간 요리연구가 이혜정과 함께 경상북도 안동을 찾아 한국의 전통 맛을 탐방하는 테마여행이다. 참가자들은 안동 하회마을, 안동 재래시장 및 안동 도산서원 등 관광과 더불어 요리연구가 이혜정의 안동 전통요리 강의를 통해 한국의 전통 문화를 체험하게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평소 접할 수 없었던 명사와의 특별 테마여행이 고객들에게 ‘빛나는(Brilliant) 경험’을 만들어 줄 수 있길 바란다”며 “올해에도 다양한 명사와 함께하는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색다른 즐거움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브릴리언트 코리아 이벤트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3월 13일과 27일에 이벤트별로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해 11월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이벤트를 통해 ▲국민배우 최불암과 함께하는 남도 맛 기행 ▲나의 문화 유산 답사기 저자 유홍준 교수와 함께하는 천년의 혼 경주 기행 ▲산악인 엄홍길 대장과 함께하는 지리산 등정 ▲사진 작가 김중만과 함께하는 서울 고궁의 멋 출사 여행 등 한국의 먹거리(맛), 역사(혼), 자연(힘), 전통(멋) 등 4가지 테마 여행에 총 410명을 초청, 현대차 고객들에게 색다른 테마여행을 선사한 바 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