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한독 모터스가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3월 한 달간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 중심과 나눔을 바탕으로 지난 10년간 일궈온 한독 모터스의 경영철학과 부합하는 가치 공유의 이벤트로 기획됐다.
한독 모터스에서 신차를 출고하거나 수리를 맡긴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BMW 크루즈 바이크를 증정한다. 또한, 전시장에 마련된 사랑의 나무‘에 고객이 기부 카드를 작성하면 한 장당 소정의 금액이 적립돼 BMW 코리아 미래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하게 된다.
한독 모터스는 지난 2003년 3월 BMW공식 딜러로 선정된 후, 8월 BMW 강북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시작으로 현재 방배, 서초, 분당, 수원, 용산 총 6개의 서비스센터가 포함된 BMW 통합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창립 이래로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자긍심으로 2012년 총 6,584대를 비롯해 지난 10년간 총 24,000여 대를 판매하며 꾸준하고 건실한 성장을 이루고 있다.
한독 모터스 대표 박신광 회장은 “지난 10년간 한결같이 모든 임직원이 고객지향적인 자세로 서비스 향상에 힘써 짧은 시간 안에 이렇게 큰 성장을 이루었다”라며, “10주년이 되는 올해를 다음 성장의 원년으로 삼아 고객 만족과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