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 국제자동차 경주대회 조직위원회는 2013 서울모터쇼에 F1 홍보관을 운영한다. 영암 KIC(Korea International Circuit)의 상징인 한옥 육교 스타트 라인을 뒷 배경으로 F1 머신과 슈퍼GT카 2대가 레이싱하는 모습으로 연출 된 F1 홍보관은 서울모터쇼 관람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전망이다.
F1대회 조직위는 서울모터쇼를 찾는 관람객들이 2013 F1 코리아 그랑프리를 폭넓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함은 물론 F1티켓 현장 구매시 40% 할인혜택과 더불어 F1 기념품을 증정할 계획이며 F1대회 홍보를 위하여 서울모터쇼 개막일인 3. 29일(금)에는 DJ DOC출신 가수 김창렬씨를 2013 F1대회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대회 성공 개최를 위한 팬사인회도 개최한다.
개막 이틀째인 3. 30일(토)에는 F1대회 조직위와 연예인 레이싱팀 R-Stars를 이끌고 있는 이세창 감독이 공동으로“R-Stars와 함께하는 F1 드라이버 꿈나무 교실”을 개최할 예정이다.
평소 F1과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목포와 영암지역의 시설아동 중에서 초·중생 20여명을 초청하여 F1관련 재미있는 이야기와 F1머신 및 슈퍼GT카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며 이세창 감독의 안내로 참가 학생들이 서울모터쇼 행사장을 순회하면서 궁금한 사항들을 직접 묻고 답하는 현장관람 시간도 갖게 된다.
이 밖에도 F1티켓과 기념품을 제공하는 다트게임, F1에 대한 흥미를 끌 수 있는 OX 퀴즈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매일 진행될 예정이어서 가족단위 관람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F1대회 조직위 이개호 사무총장은 “국내 최대 규모로 약 120만명의 관람이 예상되는 서울모터쇼를 통해 F1 저변확대와 F1 마케팅 전환점을 마련하고자 한다.”며 많은 관람객들이 서울모터쇼를 찾아 F1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이벤트에 적극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F1 조직위는 2012년에 비해 한 달 이상 빠른 2월부터 F1티켓 판매를 개시했으며 이번 서울모터쇼 현장에서는 40% 할인된 가격에 F1티켓을 구입할 수 있어 관람객들의 구매신청이 이어질 전망이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