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 (SUV) 부문의 선도 기업인 마힌드라 앤 마힌드라 (이하M&M Ltd.)는 세계적 수준의 mHawk 엔진을 탑재한 H-시리즈 자일로 (Xylo)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도에서 가장 완벽한 다목적 차량(MPV)모델 중 하나인 자일로 (Xylo)는 2009년 1월 출시 이후, 지금까지 성공 가도를 달려왔으며 12만 5천대의 자일로가 인도에서 달리고 있다. 또한 BBC 탑 기어 (Top Gear)에서 ‘올해의 패밀리카(Family car)’로 선정 되는 등 자동차 부문에서 수차례 수상한 바 있다
H-시리즈는 H4 (ABS 옵션 장착), H8 (ABS와 에어백 옵션 장착)과 음성명령(Voice Command Technology), 정속 주행 (Cruise Control), 디지털 주행 보조 시스템 (Digital Drive Assist System) 등과 같은 다양한 옵션이 반영된H9 버전과 같은 다양한 모델을 선보인다. New H-시리즈의 가격대는 1만5천 달러 (823,000 루피, BSIV 변형모델) 부터이다.
New H-시리즈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강력하고 고성능의 mHawk 엔진이다. 이 엔진은 120 마력(PS)와 최대 토크280 (NM)으로 도심의 도로와 고속도로에서의 원활한 운전을 도와주며 14.02kmpl이라는 훌륭한 연비를 자랑한다. New H-시리즈는 매끄러운 기어 변속을 가능케 하는 새로운 트랜스미션을 장착했다.
New H-시리즈는 EBD-ABS, 듀얼 에어백, 더 안전해진 현가 장치 (Extra Stability Technology Suspension), 후진 주차 보조 기능과 다른 주요 기능 등을 장착하고 있다.
프라빈 사 (Pravin Shah), M&M Ltd. 자동차 부문 대표는 New H-시리즈 자일로 (Xylo) 론칭과 관련해, “2009년 자일로의 출시 이후로 공간활용과 편안함에 있어서 자일로만의 유니크한 입지를 만들어왔다. 세계적 수준인 mHawk 엔진의 성능은 앞으로 더욱 향상될 것이고, 동급 내에서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 높은 출력과 연비로 New 자일로 H-시리즈가 남다른 안목을 가진 개인 구매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새로운 트랜스미션 (5MT 320)은 H-시리즈 자일로가 매끄러운 기아 변속으로 안락한 주행을 가능하게 해 줄 것이다. mHawk 엔진은 이전에 최고급 자일로 E9모델에서 소개가 된 바 있다. H-시리즈 자일로의 이름은 세계적 수준인 mHawk 엔진의 H가 의미하는 고출력 (high power), 고성능 (high performance), 고연비 (high mileage)기능에서 따 온 것이다. H 시리즈 자일로는 5개의 매혹적인 색 이외에도 새로운 색인 돌고래 회색 (H8과 H9에서)으로도 출시될 것이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