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보쉬, 아시아 태평양지역 총괄부 회장에 페터티롤러 선임


기술 및 서비스분야의 선도적 기업인 보쉬그룹의 경영이사회는 2013년 7월 1일 페터티롤러를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부 회장으로 선임하였다. 티롤러부회장은 중국 상하이에서 근무하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모든 국가들을 총괄하게 된다.

티롤러 부회장은“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보쉬 내에서 지속적으로 성장 동력역할을 하고 있다”며“중요한 지역을 담당하게 된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2006년 부터 보쉬 그룹경영이 사회위원으로 활동해왔으며 선임 전까지 마케팅, 영업, 오리지널 부품 영업 및 자동차애프터마켓 부문을 담당했다.

아시아 태평양, 보쉬 내 주요 성장 지역
티롤러부회장은“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보쉬그룹 2012년 매출의 24%를 차지하였으며 우리의 중기목표는 이 성장률을 30%로 높이는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향후 몇 년 동안 보쉬그룹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가장 많은 비용, 인력을 투자할 것이다.

또, 한국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발전에 지속적으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쉬그룹은 2013년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약 6억 8천만 유로를 투자할 계획이다.

페터티롤러 부회장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담당하게 됨에 따라 2008년부터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총괄해왔던 우베라쉬케 부회장은 유럽, 러시아, 중동, 아프리카 지역을 담당하게 되었다.

라쉬케 부회장은 또 2013년 1월부터 보쉬그룹의소 비재 사업부문을 전 세계적으로 총괄해 오고있다. 또한, 티롤로 부회장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과 함께 인도시장도 담당하게 된다.

라쉬케 부회장은“지난 5년 동안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나에게는 매우 흥미롭고 보쉬에게는 매우 성공적인 시장이었다. 2008년부터 2012년까지 보쉬 그룹은 아시아 태평양지역에서 60% 매출 성장을 기록하였다”고 말했다.“이런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보쉬 그룹은 비용,인력투자를 지속적으로 늘리고 있다.

보쉬 그룹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특히 중국과 동남 아시아에서 입지를 강화하고있다”고 말했다. 보쉬 그룹의 2012년 아시아 태평양 지역 매출은 5.6%에서 12.6%로 성장하였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연구 개발에 주력
보쉬는 현지 마케팅 및 연구개발 경쟁력을 통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다양한 시장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게 되었다. 현재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는 엔지니어 13,800명이근무하고 있다.

이는 1년 전과 비교 2,200명, 5년 전과 비교 5배 증가한숫 자이다. 또, 2020년 전까지 현재 규모의 두 배로 성장힐 것으로 예상된다. 티롤러 부회장은 “보쉬 그룹은 각 시장에 맞는 제품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신흥시장에서는 중간 가격대 세그먼트가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6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