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볼보트럭, 고객자녀 대상으로 ‘여름 어린이 영어캠프’ 개최


국내 수입 대형트럭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사장: 김영재)는 여름방학을 맞아 지난 8월 5일부터 8일까지 3박 4일 동안 고객 자녀를 대상으로 충청북도 괴산 소재의 보광산 관광농원에서 “볼보트럭 여름 어린이 영어캠프”를 개최했다.

올해 첫 회를 맞이한 “볼보트럭 여름 어린이 영어캠프”는 지난 16년 동안 볼보트럭코리아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고객 자녀 중 초등학교 3학년에서 6학년 학생 33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어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펀 인 잉글리쉬”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영어캠프는 원어민과 함께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영어 레크리에이션과 영어이름 만들기 등의 영어 프로그램과 함께 외국인CEO특강, 창의력 개발 등 리더십과 창의력을 높일 수 있는 유익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었다. 특히, 볼보트럭 체험 프로그램 및 도로교통안전교육을 통해 의미 있는 행사들이 마련되어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이번 ‘볼보트럭 여름 어린이 영어캠프’는 현재의 볼보트럭코리아가 있기까지 큰 힘이 되어 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되었다.”라며, “ 앞으로도 더욱 실속있고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고객과 고객의 미래인 어린이들에게 현실적으로 도움이 되고 모범을 보일 수 있는 볼보트럭코리아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19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