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래미안과 스마트코리아, 공동 마케팅 이벤트 실시


스타일리쉬 시티카 스마트 포투를 국내 판매하는 스마트코리아(대표: 김형준, www.smart-k.com)가 래미안 영동포 프레비뉴와 함께 공동 마케팅으로 ‘텐.텐.텐 오피스 어택’ 이벤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래미안 영등포 프레비뉴 오픈 기념을 맞이하여 주 타겟층인 영등포, 여의도 및 강남 지역 등 서울 시내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분양 소식을 알리기 위해 진행된다.

진행 방법은 10월 10일 10팀의 오피스로 래미안 스마트 시티카가 직접 찾아간다. 직장인들의 지친 직장 생활에 활력을 줄 수 있도록 피자5판를 포함한 간식과 20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을 전달할 예정이다.
.
응모 기간은 10월 7일(월)까지이며 스마트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 방법은 퀴즈를 풀고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뿐만 아니라 스마투 포투 차량에 래미안의 광고를 랩핑하여 서울 영등포, 여의도, 구로 및 강남 지역 등을 돌며 10월 17일까지 로드쇼가 진행된다. 이번 기획은 래미안 영등포 프레비뉴의 도심성과 함께 스마트의 시티카 이미지를 강화하고 분양 소식 홍보 활동을 하고자 마련됐다.

스마트코리아 김형준 대표는 “이번 마케팅은 래미안 위례신도시에 이어 래미안과 두번째 인연이다. 이전에 양사에게 좋은 시너지 효과가 있어 다시금 영등포 프레비뉴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스마트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효율성, 그리고 친 환경성을 알리기 위해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