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이달 16일부터 18일까지 2박3일간 현대차 천안 정비연수원에서 최고의 서비스 제공에 대한 각오를 새로이 다지고 우수 정비기술인력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제10회 현대차 정비기술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특히 현대차가 국내 현대차 정비직원들의 기술력 향상을 도모하고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각오를 다지고자 2001년 처음 시작된 ‘정비기술 경진대회’는 올해 10회째에 이르기까지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꾸준히 진행돼 현대차의 대표적인 정비서비스 인력 육성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다.
이번 대회에는 지역별 예선을 거쳐 선발된 전국 현대차 직영 서비스센터 및 협력사의 우수 정비직원 140여 명이 참가해 이론과 실습 등 다양한 평가 프로그램을 통해 최고의 정비 기술력을 겨루는 자리를 가질 계획이다.
특히 올해에는 현대차 직영 서비스센터 정비직원뿐만 아니라, 서비스 협력사 정비직원까지 대거 참가해 서비스 협력사에도 우수 정비기술을 겨루고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또한 평가 방식에 있어서도 ▲이론 평가는 기존 필기 시험 방식을 탈피하고 퀴즈 대회 방식을 적용한 ‘도전! 정비왕’ 프로그램을 도입해 참가 열의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했으며, ▲실기 평가는 팀별 과제 수행을 평가해 개인의 정비기술뿐만 아니라 팀워크를 함께 평가함으로써 실제 업무에서의 적용성을 더욱 높였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