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세일즈 서비스 코리아는 10월 세계 유방암 예방의 달을 맞이하여 처음 한국에서 진행한 포드자동차의 글로벌 유방암 퇴치 활동인 ‘워리어스 인 핑크(Warriors in Pink)’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밝혔다. 10월 한 달 간 진행된 이 캠페인은 공식 딜러 3사가 함께해 유방암 퇴치에 대한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예방활동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변화를 이끌어 냈다.
포드자동차는 ‘워리어스 인 핑크(Warriors in Pink)’ 캠페인을 통해 오랜시간 전세계 유방암 퇴치를 위한 올바른 인식 증진 및 기금 조성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올 해, 포드코리아는 이 캠페인을 처음 국내에서 실시해 고객이 포드 차량 시승만으로도 자연스럽게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특별 기부 시승 프로그램’ 실시, 유방암 교육과 자가진단, 예방법에 대한 내용을 다룬 ‘유방암 예방 클래스’ 진행 및 포드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이용한 유방암 관련 상식 전달 등 자동차 회사의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했다.
이번 기부 시승 프로그램에 참여한 이은주 씨(35 세)는 “신차를 체험하고자 시승했을 뿐인데, 동시에 의미있는 기부 활동까지 참여할 수 있어 뜻깊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그동안 인식하지 못했던 유방암과 조기 예방법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참여 소감을 말했다.
이와 함께, 포드코리아는 ‘한국 유방 건강재단’ 및 ‘한국 유방암 예방 홍보 강사회’와 함께 총 5회에 걸쳐 초청 고객을 대상으로 ‘유방암 예방 클래스’를 개최해 유방암 극복 사례와 최신 유방암 정보, 조기발견을 위한 자가진단법 등에 대한 지식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총 100여 명의 포드 고객들이 참석한 이 클래스에는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참여해 여성질병이라는 인식과는 달리 남성에게도 발병하는 암인 유방암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