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링컨 코리아, MKZ Jazz Night 성황리에 종료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국내 정상급 재즈 디바와 함께하는 ‘MKZ Jazz Night’이 120여명 참가자들의 적극적인 호응과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30일 청담동에 위치한 재즈클럽 원스인어블루문(Once In A Blue Moon)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MKZ Jazz Night’은 링컨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지난 4월부터 진행된 월간 문화지원이벤트의 2013년 마지막을 장식하는 그랜드 피날레로 꾸며졌다. 링컨 문화지원이벤트는 매달 음악, 미술,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링컨 자동차의 철학과 디자인 감성에 잘 부합되는 최고의 공연을 선정하여 팬들에게 공연관람의 기회를 선사해 왔다.

국내 정상급 재즈 디바 말로(Malo)와 우아함 속 폭발적인 발성의 재즈보컬리스트 차은주가 참여한 이번 ‘MKZ Jazz Night’ 은 링컨자동차 팬은 물론 재즈에 관심이 많은 지원자 120여명이 초대되어 11월의 마지막 밤을 재즈와 함께했다. 특히, 이날 행사는 참가자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MKZ 디너 코스와 더불어 폴라로이드 포토존, 경품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곁들여저 더욱 풍성하게 진행됐다.

지난 5월 ‘ART by MKZ’라는 독특한 형태의 갤러리 컨셉으로 국내 출시된 올-뉴 링컨 MKZ는 출시 두 달 만에 올 해 예상 판매대수를 뛰어 넘어섬은 물론 동시에 300대 이상의 대기수요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모델로 새롭게 출범한 링컨 스튜디오의 첫번째 작품이자 한국인 강수영씨가 수석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참여해 화제가 되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4-05-20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