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11월 27일 국내 출시한 메르세데스-벤츠의 플래그십 모델 뉴 S클래스가 3일 동안 300대(KAIDA 11월 신규 등록 대수 기준) 판매되며 다시 한번 럭셔리 세그먼트의 리더임을 입증했다.
8년만에 풀모델 체인지되어 새롭게 선보인 뉴 S클래스는 11월 4일부터 실시한 사전 계약이 출시일에 이미 3천여 대를 기록했으며, 11월 27일 공식 출시 후 29일까지 3일 동안 300대가 판매됐다. 이는 올 들어 대형 럭셔리 세그먼트에서 가장 많은 월별 판매량으로 단 3일만에 300대 판매 기록을 달성하며 럭셔리 세그먼트 베스트셀링 모델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뉴 S클래스는 지난 7월 글로벌 시장 출시 이후 전세계적으로 3만대 이상 계약되었고, 11월 말 기준으로 14,000명의 고객이 뉴 S클래스를 인도받아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력셔리 세그먼트의 리더임을 증명했다.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는 메르세데스-벤츠의 플래그십 모델이자 최고급 럭셔리 세그먼트를 대표하는 모델로 다양한 혁신적인 테크놀로지를 선보이며 자동차 시장에서의 기술의 진보를 이룩한 선봉장이다.
이번에 출시한 뉴 S클래스는 2005년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50만대 이상 판매되며 럭셔리 세단의 성공신화를 이어온 5세대 모델 출시 이후 8년 만에 풀 체인지 되어 새롭게 선보이는 6세대 모델로 다시 한번 최고급 럭셔리 세그먼트의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