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세일즈 서비스 코리아는 금일 16일부터 이달 29일까지, 서울 도산사거리에 위치한 포드ㆍ링컨 신사전시장에서 ‘링컨 리-이매진 프로젝트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약 2주간의 일정으로 진행 될 예정인 링컨 리-이매진 프로젝트展 은 링컨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전통에서 창조하는 새로움(Creating New out of Old)’이라는 주제로 국내 예술계 각 분야의 선도자들과 함께한 ‘링컨 리-이매진 프로젝트(Lincoln Reimagine Project™)’의 일환으로,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3명의 작가들이 창조한 작품을 전시하고 대중들에게 직접 선보이는 장이 될 예정이다.
‘링컨 리-이매진 프로젝트’는 링컨 브랜드가 국내에서 최초로 야심차게 선보이는 링컨 고유의 캠페인으로, 각자 다른 분야에서 독창적인 예술세계를 추구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포드코리아는 2013년 권오상 작가, 에브리웨어, 그리고 한성필 작가를 2013년 ‘링컨 리-이매진 프로젝트’ 협업 작가들로 선정했으며, 이들이 링컨 브랜드의 핵심 가치와 디자인 철학 그리고 제품적 특성을 이해할 수 있도록 일정 기간 동안 올-뉴 링컨 MKZ를 체험하고 이를 기반으로한 작품 창조를 지원했다.
이번 전시를 통해 선보일 작품들은 이러한 과정을 통해 창조된 결과물들로 작가들은 소재, 과정, 표현 기법 등 다양하고 혁신적인 방법으로 링컨과 MKZ의 가치들을 작품에 담아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