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서울모터리움은 서울시 가양동에 신개념 자동차매매 백화점인 ‘서서울모터리움’을 개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관한 서서울모터리움은 안심하고 자동차를 매매, 거래할 수 있는 ‘신개념 자동차 매매백화점’으로, 자동차 매매에서부터 사후관리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안전한 중고차 매매거래를 위해 최고 품질의 인증을 받은 중고차만 거래되며, 고객 신고 센터를 갖춰 중고차 품질과 성능을 보장하고 부당, 허위매물 적발 시 100% 환급 조치를 취하는 철저한 사후관리를 실시할 계획이다.
현대캐피탈, 아주캐피탈, 우리파이낸셜 등 다양한 금융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자동차 보험 서비스를 실시하고, 중고차 종합정비와 성능검사 등 사후 서비스도 제공하게 된다. 또한 대규모 경공매장을 운영하고, 종합 전산 시스템으로 최첨단 고객관리및 물류센터를 조성하여 선진화된 중고차 거래 시스템을 갖출 예정이다.
서서울모터리움은 지하 5층, 지상 12층 연면적 74,090.34㎡의 규모로, 수입차 전시와 판매, 정비시설과 같은 자동차 매매공간뿐 아니라 식음료 편의점, 금융기관, 공원 등 지역 주민들의 편의를 위한 각종 근린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서울시 가양동 인근의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게 될 서서울모터리움은 매매업 종사자와 인근 주민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공간으로 키워갈 예정으로, 수익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할 계획도 발표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