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현대차, 프리미엄 사운드 익스피리언스 이벤트 실시


현대자동차는 신형 제네시스에 탑재된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이 ‘제 56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테크니컬 그래미 어워즈’를 수상한 것을 기념, 고객들이 제네시스의 사운드 시스템을 색다르게 체험해 볼 수 있는 제네시스, 프리미엄 사운드 익스피리언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명 클래식 공연을 클래식 평론가의 설명과 함께하는 클래식 강연 프로그램과 가족 전용 영화관을 운영하는 프라이빗 시네마 등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세계적 프리미엄 오디오 전문 기업 하만의 플래그십 스토어 특수 청음실에서 진행된다.

특히 클래식 강연 프로그램은 신형 제네시스에 탑재된 렉시콘 오디오를 포함, 하만社의 각종 최고급 오디오 및 비디오 시스템에 대한 전문가의 해설까지 더 해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프라이빗 시네마 프로그램은 사운드와 스토리의 감동을 동시에 느끼다를 콘셉트로 신형 제네시스에 탑재된 우수한 사운드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고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하고자 6월까지 매월 4가족(가족당 6명 이내)을 초청해 영화 감상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