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신형 제네시스에 탑재된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이 ‘제 56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테크니컬 그래미 어워즈’를 수상한 것을 기념, 고객들이 제네시스의 사운드 시스템을 색다르게 체험해 볼 수 있는 제네시스, 프리미엄 사운드 익스피리언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명 클래식 공연을 클래식 평론가의 설명과 함께하는 클래식 강연 프로그램과 가족 전용 영화관을 운영하는 프라이빗 시네마 등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세계적 프리미엄 오디오 전문 기업 하만의 플래그십 스토어 특수 청음실에서 진행된다.
특히 클래식 강연 프로그램은 신형 제네시스에 탑재된 렉시콘 오디오를 포함, 하만社의 각종 최고급 오디오 및 비디오 시스템에 대한 전문가의 해설까지 더 해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프라이빗 시네마 프로그램은 사운드와 스토리의 감동을 동시에 느끼다를 콘셉트로 신형 제네시스에 탑재된 우수한 사운드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고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하고자 6월까지 매월 4가족(가족당 6명 이내)을 초청해 영화 감상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