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국내 8번째 딜러이자 경기 북부 및 인천 지역을 기반으로 하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일산점(일산서구 덕이동 소재)이 다가오는 2월 15일(토)에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일산점은 점장을 비롯 평균 연령 29세 젊은 스탭들이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 이들은 기존 모터사이클, 부품, 의류, 정비 서비스 등 각 분야에 대해 전문성과 열정을 갖추고 활동한 핵심 인재인 만큼 일산점에서 할리데이비슨 라이프 스타일을 전파하기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사내 최연소 지점장이자 일산점 수장으로 지목된 지근배 과장(33)은 모터사이클 세일즈 능력은 물론 예비 라이더를 위한 체험연수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운영해 기획 능력까지 인정 받은 바 있어, 향후 일산점을 기반으로 국내 할리데이비슨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일산점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15일(토) 오후 2시 부터 일산점 부지에서 프로젝트 러쉬모어, 일산에서 만납시다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라이더는 물론 일반 시민들까지 어우러질 수 있는 축제의 한마당을 만든다는 방침이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