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혼다코리아, 서울 국제사진영상 기자재전에 전시


혼다코리아가 슈퍼 스포츠 모터사이클 CBR1000RR과 프리미엄 스타일리시 투어러 골드윙 F6B를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의 전시관에 4월 17일부터 4월 20일까지 나흘간 전시한다고 밝혔다.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은 사진영상기술과 전문 사진작품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아시아 최대 국제사진영상 전시회로, 올해 23회째를 맞이했다. 코엑스, 한국광학기기산업협회, 한국사진영상기재협회가 주최하며, 파나소닉을 포함한 141개 업체의 300여 개 브랜드가 참가한 가운데 참관객 수 약 9만 명 규모로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혼다 CBR1000RR 모델은 행사가 개최되는 동안 파나소닉 전시관 내 스튜디오 존에서 전시된다. 이와 더불어 레이싱 모델들과 함께 하는 포토 타임을 제공해 보다 다이내믹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파나소닉 제품 및 혼다 모터사이클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골드윙 F6B는 이번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의 벤로코리아 전시관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벤로코리아는 카메라 삼각대 및 헤드 전문 생산 업체로 다량의 특허기술을 보유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사장은 “이번 전시 협찬을 통해 파나소닉 및 벤로코리아의 혁신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혼다 모터사이클만의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감성이 어우러져 참관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9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