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는 6월 1일까지 BMW와 미니 공식 8개 딜러사에서 근무할 영업 및 서비스 직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BMW 코리아는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우수한 인력들을 확보, 육성하고 딜러사의 HR 프로세스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에 BMW와 미니 딜러사의 채용 프로세스 및 교육 체계를 새롭게 통합해 개편했다.
모집분야는 BMW와 미니의 전국 지정 딜러사에서 근무할 세일즈 지점장, 세일즈 컨설턴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서비스 테크니션(일반 정비) 등 총 4개직군이며, 채용 규모는 약 290명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및 전화인터뷰, 면접전형으로 진행되며, 각 전형 합격자는 딜러사별 채용 일정에 맞추어 개별 연락한다. 지원서 접수는 BMW와 미니 온라인 채용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지원자가 직접 지망하는 BMW와 미니 딜러사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채용 프로그램에는 BMW 본사의 역량모델 및 채용평가방법이 도입되었으며, 이를 기반으로 채용 홍보, 시스템, 면접관 교육 및 평가 방식 등 일련의 채용 프로세스를 전반적으로 개선하여 BMW 본사에서 지향하는 인재상이 국내 딜러사에 동일하게 전파 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러한 방식의 채용 프로그램은 현재 미국, 독일, 영국, 프랑스 호주 등 해외 BMW 법인에서도 활용 중이며, BMW 코리아는 향후에도 정기적으로 연 2회, 반기별 공채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채용 정보와 각 딜러사 정보는 BMW 온라인 채용 사이트와 MINI 온라인 채용 사이트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채용 기간 외에도 지원자가 지원서류를 BMW와 미니 온라인 채용 사이트에 등록할 경우 딜러사의 수시 채용에 반영할 예정이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