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객을 차량 및 기사와 연결하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기업인 우버는 뜨거운 여름을 맞이하여, 오늘 하루 전세계 6대륙 38개국 144개의 도시에서 동시에 아이스크림을 배달하는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버 아이스크림 데이’는 지난 2012년 미국에서 아이스크림 트럭을 통해 배달되는 이벤트로 처음 시작하여, 지난해에는 전세계 33개 도시에서 동시에 진행되어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는 서울, 대만, 상해, 동경, 홍콩, 싱가폴, 뉴델리, 멜버른, 시드니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20개 도시를 포함하여 전세계 6대륙 38개국144개 도시에서 오늘 하루 동안 대대적으로 동시 진행된다. 이는 그 동안 우버가 게릴라성으로 진행해온 주문형이벤트 중 가장 큰 스케일의 캠페인이다.
서울에서는 오늘(18일)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진행 시간 동안 우버 모바일 앱을 통해 아이스크림 아이콘을 눌러 ‘우버 아이스크림’옵션을 요청하면 프리미엄 수제 아이스크림 브랜드인 바르도의 아이스크림바4개와 우버 로고가 박힌 선글라스, 국내 가방 브랜드인 블루리프에서 제작한 우버아이스크림 에코백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3만원에 원하는 장소로 우버 차량을 통해 배달된다. 결재는 회원가입시 등록해 놓은 신용카드 계정에서 자동으로 이루어진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