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18일 기아 타이거즈 홈구장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린 ‘2014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올스타전’에서 시구자 에스코트 차량 운영, 미스터 올스타 시상, 차량 전시 및 상담 등 올스타전이 성공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우선 기아차는 이 날 시구자로 나선 대한민국 최초의 메이저리거 박찬호 선수를 위해 최근 출시된 미니밴 뉴 카니발을 에스코트 차량으로 제공했다. 아울러 이 날열린 올스타전에서 홈런 2개 포함 4타수 3안타로 맹활약 해 MVP에 선정된 ‘미스터 올스타’ 넥센 히어로즈 박병호 선수에게 기아차의 대표 중형세단 뉴 K5를 부상으로 수여했다.
이 밖에도 기아차는 경기장 주변에 실제 차량 조작으로 레이싱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차량 쏘울 레이싱을 설치, 2인 1조로 게임을 진행해 승자에게 또봇 완구를 경품으로 증정했으며, 미니밴 뉴 카니발과 새롭게 출시된 뉴 K7를 전시해 고객들이 직접 차량을 살펴보고 구매 상담도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뉴 카니발, 뉴 K5 등 기아차의 대표 차종들이 올스타전을 찾은 많은 야구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성공적인 대회 운영에 도움이 된 것 같아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기아차는 프로야구의 지속적인 발전과 흥행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