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는 여성의 유방암 예방 및 여성 건강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키기 위하여 핑크리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핑크리본 캠페인은 유방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유방 자가진단 및 조기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1992년부터 매년 실시되는 글로벌 캠페인으로서, 국내에서는 한국유방건강재단이 진행해오고 있다. 금호타이어는 2012년부터 해당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금호타이어가 실시하는 이번 캠페인은 8월 25일부터 10월 31일까지 타이어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이를 통해 모금된 회사와 고객들의 기부금은 한국유방건강재단에 전달될 예정이다.
구매고객은 타이어를 구매하고 3,000원을 기부하면 금호타이어의 캐릭터인 로로 인형을 받을 수 있다. 로로는 TV 광고 및 CGV 비상대피도 안내 극장광고에서 또로와 함께 활약중인 금호타이어 대표 캐릭터이다.
해당 캠페인은 고객들의 자발적인 기부 유도를 위해 캠페인 참여를 희망하는 전국 490여 개의 타이어프로 및 대리점에서 실시된다. 금호타이어는 캠페인 종료 후 기부금을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박세창 기획/관리총괄 부사장은 \'핑크리본 캠페인을 3년 연속 실시하면서 사내뿐만 아니라 사회에서도 점차 여성 건강의 의미와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고 있는 것 같다\'며 지속적으로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나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핑크리본 캠페인뿐 아니라 2010년부터 호주의 유방건강 캠페인 핑크 피터스 데이에 5년 연속 참여해오고 있는 등 국내외에서 여성들의 유방 건강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