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한성자동차, 장학사업 드림그림 문화예술체험의 날 실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는 지난 30일 드림그림 장학생들과 한성자동차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서울 종로 씨네코아극장에서 비밥 공연 관람과 저녁만찬을 가졌다.

이번 문화예술체험 행사는 드림그림 프로그램의 연중 행사로 장학생들이 다양한 문화생활을 통해 안목과 창의성을 넓히고 드림그림 멘토단 및 한성자동차 임직원들과 서로간의 친목을 다지기 위해 준비되었다.

드림그림 장학생들과 임직원들은 공연 관람 후, 비밥 전용무대를 구경하며 출연자들을 직접 만나는 기회를 가졌다. 요리를 테마로 한 공연 관람 후에는 자유로운 대화를 이어가며 함께 식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이번 공연 관람을 통해 한성자동차 드림그림 장학생들과 멘토, 엠버서더들이 다같이 문화생활을 즐기며, 더욱 친근해질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기 바란다”고 밝혔다.

2012년을 시작으로 올해 3회째 진행하고 있는 한성자동차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드림그림은 저소득층 미술 영재들을 지원하고 있으며, 장학생들은 고등학교 졸업 때까지 예술가로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문화 체험뿐만 아니라 아트캠프 및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의 멘토링을 받게 된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9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