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쉐보레, 차종별 9월 혜택 프로그램


한국지엠이 판매차량 1대당 일정 금액을 적립해 어린이 안전을 위한 기기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2014 슈퍼 세이프티 프로젝트 시즌2의 성공적인 시행을 위해 9월 1일부터 한달 간 차량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혜택은 차종 별 최대 150만원의 현금을 지원한다. 차종과 생산시점 별로 최대 100만원이 추가로 지원되는 유류비 지원 프로그램 적용 시 고객이 실질적으로 받게 되는 지원금은 최대 250만원으로 늘어난다.

또한 무이자 할부, 초저리 할부 및 최대 70만원의 특별지원 등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특별프로그램으로서 쉐보레 더블오토포인트를 시행, 현재 보유한 오토포인트에 대해 추가로 지원하고 수해차량 특별지원을 마련해 최근 폭우 수해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쉐보레 차량을 구입할 시 최대 30만원까지 지원한다.


한편, 오래된 차량을 쉐보레 신차로 바꾸어 주는 기존의 쉐보레 익스체인지 프로그램의 대상 차종에 레조 보유고객을 추가하는 한편, 쉐보레 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차량용 그늘 막 세트를 제공하는 쉐보레 RV 특별 선물 이벤트를 지난달에 이어 9월에도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부대비용까지 할부를 구성해 차량구매 초기비용에 대한 고객들의 부담을 최소화한 125% 특별할부는 물론, 차량 가격의 최대 50%를 36개월간 유예해주는 유예 할부를 통해 혜택의 폭을 확대하기로 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