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차가 2014 인천아시안게임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공식 후원사로서 적극적인 지원 활동에 나선다.
현대-기아차는 자동차부문 최상급 후원사인 프레스티지 파트너로서 2014 인천아시안게임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 대회 관계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공식차량을 9월 5일부터 순차적으로 전달한다고 밝혔다.
2014 인천아시안게임에서 지원하게 될 차량은 에쿠스, 그랜저, 쏘나타, 아반떼, K7, K5, K3 등 승용차 600여대, 스타렉스 300여대, 버스 800여대 등 총 1,700여대다.
공식차량 지원을 통해 아시아 각국 대표 선수들을 비롯한 대회 관계자들에게 현대-기아차의 우수한 상품성을 널리 알리는 한편, 대회기간 동안 경기장내 기업 홍보관 운영, 선수 번호판 광고, 경기장 A보드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계획이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2014 인천아시안게임 최상급 후원사 ‘프레스티지 파트너’로서 성공적인 대회 운영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히는 한편, “이번 차량 지원은 우리나라를 찾는 아시아 각국 고객들에게 현대-기아차의 우수한 상품성을 널리 알릴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